홍콩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 재단과 슈퍼코리아(SKG) 광고회사 MOU 체결

이지우 기자

작성 2020.07.10 15:00 수정 2020.07.10 15:00

홍콩의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 재단과 슈퍼코리아(SKG) 광고회사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는 국내 최대 거래소 및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최근 암호화폐 글로벌 순위 39위에 올라,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암호 화폐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 관계자는 7월에는 39위보다 더 높아질 것이며, 글로벌 위상이 함께 더 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관계자는 현재 스테이킹 제도와 바이백 소각 이벤트를 통하여 희소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향후 여러 이벤트와 마케팅을 세계적인 회사들과 협력하여 빠른 시일 내에 글로벌 10위안에 들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현재 TMTG는 코인원, 빗썸, 드래곤EX, OKEX 등에 상장되어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향후에도 여러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 계획이 진행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슈퍼코리아(SKG)는 인터넷 언론사, 광고사,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언론사,포털사이트사, 광고회사와 교류 하고 있어,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의 세계화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이번 협약(MOU)으로 더 마이다스 골드 터치(TMTG)의 글로벌 순위가 상승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s ⓒ 슈퍼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지우기자 뉴스보기